사무용품 전문몰 오피스플러스, 설 선물 최대 40% 할인

최대 40% 특가 할인 및 백화점상품권 증정 행사인 ‘설∙프라이즈’ 진행
설 선물로 인기 있는 1등급 한우세트, 건강식품, 산지 특산품 등을 적립포인트로 구매 가능

2021-01-14 14:00 출처: 인터파크큐브릿지

인터파크큐브릿지에서 준비한 설 선물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1월 14일 -- 인터파크큐브릿지의 국내 최대 사무용품 전문몰 ‘오피스플러스’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상품권 증정 행사 ‘설·프라이즈’를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설맞이 선물 행사는 위축된 소상공인과 일반 소비자 모두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행사 기간 동안 페이백 방식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각종 사무 용품은 물론 설 시즌 수요가 높아진 건강식품, 1등급 정육, 산지 특산품, 신선 과일, 수산, 가공식품 등 500여 가지의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상민 인터파크큐브릿지 대표이사는 “이번 설날 이벤트를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인 만큼, 작게나마 힘이 되고자 마련했다”며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안전하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피스플러스는 코로나19를 대비할 수 있는 방역/위생 상품과 재택근무 관련 상품 등을 업계 최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커피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개요

인터파크큐브릿지는 국내 최초 기업 소모품 전문 유통을 시작으로 사무용품, 디지털 용품,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 기업으로 국내 최대 동탄 중앙물류센터 운영, 분야별 특화된 구매 전문가 그룹 운영, 구매비용 절감 효과를 위한 통합 구매 시스템 제공, 만족도 높은 정직원을 통한 직배송, 동정 업계 최대의 전담 고객상담센터 운영까지 중소기업 회원들에게 구매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를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