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한세드림과 한국청소년연맹, 라오스 아동·청소년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세계 빈곤지역 아동·청소년에게 희망을 나누는 한세엠케이·한세드림

2020-11-25 15:19 출처: 한국청소년연맹

한세엠케이·한세드림 후원물품 전달식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25일 --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은 한세드림(대표 김지원)과 함께 해외 극빈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해 2015년부터 6년간 지속적으로 연간 10억원 상당의 의류를 후원하고 있다.

그동안 후원 의류는 한국청소년연맹 희망사과나무 해외봉사단 및 현지 협력기관들에 의해 전달되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청소년진흥협회와 협력하여 한세엠케이·한세드림이 함께 15억원 상당의 의류를 라오스 비엔티엔주 아동·청소년에게 지원했다.

한세엠케이·한세드림의 김지원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는 전 세계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고 싶다”며 “아이들을 위한 옷을 만드는 회사인 만큼 필요한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올바른 기부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성장하는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한세엠케이와 한세드림의 선행이 절실한 아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희망사과나무는 후원에 대한 투명성과 책임감을 갖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사과나무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장학금과 생활 및 교육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업 및 후원 문의는 희망사과나무 운영본부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청소년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연맹(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은 학교 교육과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세대를 육성하기 위해 1981년 설립되어 ‘한국청소년연맹육성에 관한 법률(81.4.13 법률 제3434호)‘에 의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로부터 지원을 받으며, 학교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우리 고유의 청소년 단체이다. 현재는 전국 19개 시도, 8000여개 학교에서 29만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서울시립중랑청소년수련관을 비롯한 전국 22개의 청소년 수련시설을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로 창립 36주년을 맞아 ‘365 Happy School! 한국청소년연맹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사회공헌활동 및 다양한 청소년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ya.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