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EOS서 M400-4 프린터 2대 추가 구입

산업용 금속 프린터 총 21대 보유

2020-10-05 14:50 출처: Sintavia, LLC

플로리다 할리우드 첨단 제조 시설의 신타비아 M400 프린터 2기

할리우드, 플로리다--(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05일 --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업계를 지원하는 선도적 티어원(Tier1) 적층 제조 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독일 크라일링 기반의 EOS(EOS GmbH)에서 M400-4 쿼드 레이저 프린터 2대를 추가로 구입했다고 9월 29일 발표했다.

2020년 9월 인도된 이들 프린터는 신타비아가 가동하는 7,8번째 M400 프린터이자 전체 산업용 프린터로는 20, 21번째 기기다. 이번 프린터 구입은 신타비아가 7월 GE애디티브(GE Additive)에서 아캄(Arcam) Q20+ 전자빔 프린터를 추가로 구입했다고 발표한 데 이은 것이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자(CEO)는 “지난 수년간 성장을 거듭하는 동안 신규 장비 구입과 관련된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것을 지양해 왔다”며 “여느 해라면 장비 구입은 지루한 발표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올해는 이례적인 해인만큼 항공우주 분야의 적층 제조 수요가 붐을 이루고 있음을 업계에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네프 CEO는 “세계적 팬데믹은 기존의 항공우주 공급망을 완전히 뒤바꿨으며 신타비아와 같은 기업이 전 세계 주문자상표부착제조(OEM) 업체에 고정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했다”며 “이 같은 추세가 오늘 발표의 토대”라고 강조했다. 이어 “EOS M400-4는 우리 공장의 주력 솔루션으로 훌륭한 성과를 계속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신타비아는 2021년 말까지 6~8대의 대형 산업용 프린터를 더 구입하고 2020년 8~10대를 추가로 확보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항공우주 우주산업을 뒷받침하는 금속 적층 가공 분야의 세계적 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항공우주/방위산업 고객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적층 제조업체 녹색무역협회(Additive Manufacturer Green Trade Association)의 창립 회원인 신타비아는 업계 최고의 품질기준을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Nadcap(국제 우주항공산업 특별공정 관리프로그램) 인증 및 기타 우주항공 분야 인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9290050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