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시카, 제품 하나로 커플·가족 함께 사용 가능한 NEW 패키지 출시

2020-10-05 10:00 출처: 스킨사이언스

이오시카 NEW 패키지(커플 베이직 패키지, 패밀리 베이직 패키지)

성남--(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05일 -- 국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가 커플,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대부분 소비자가 여름에 제모를 시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레이저 제모는 2주 간격,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제모를 해야 가장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 제모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오시카는 이런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의 특성을 살려 5일 NEW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오시카 ‘커플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는 혼자서 사용한다는 기존 홈 뷰티 디바이스의 고정관념을 탈피해 제품 하나로 커플,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커플 베이직 패키지’는 이오시카 스테디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20만회 램프 카트리지), 교체용 램프 카트리지, 제품을 보관 및 휴대할 수 있는 이오시카 소프트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베이직 패키지’는 이오시카 베스트셀러 레이저 제모기 SIPL-1000B(50만회 램프 카트리지), 교체용 램프 카트리지, 올인원 피부관리기 M1(엠원), 이오시카 하드케이스로 구성해 소비자 가치를 최대화했다.

특히 ‘패밀리 패키지’는 레이저제모기 외에 올인원 피부관리기인 M1(엠원)까지 포함해 제모와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커플 패키지’와 ‘패밀리 패키지’에 포함되는 이오시카 소프트 파우치와 이오시카 하드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재질로 안전하게 제품을 보관하고 휴대할 수 있게 했다.

이오시카는 이번 패키지 출시에 맞춰 사은품 증정과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10월 5일부터 11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현대H몰 단독 ‘커플 베이직 패키지’ 할인 이벤트, SSG닷컴 몰 단독 ‘패밀리 베이직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이오시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킨사이언스 고영산 대표는 “당사는 20년 동안 광기술에 고집스럽게 매달려 온 국내에서 연구개발, 생산, 서비스를 하는 회사이다. 그간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회사가 많은 성장을 해왔으며, K-의료기기 브랜드로서 해외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당사가 ‘미리 미리’, ‘우리 같이’라는 메시지로 진행하는 캠페인은 20년 동안 당사가 축적한 기술과 상품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에 돌려드리고자 하는 바람에서 시작했다”고 말했다.

스킨사이언스 개요

주식회사 스킨사이언스는 1996년 창사 이래 광기술 관련 상품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2007년 ‘이오시카’ 브랜드를 론칭했다. 20년 넘게 쌓은 광기술 노하우를 토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뷰티 관리를 할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 갈바닉 피부관리기를 출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