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세라퓨틱스, 락토500몰에서 추석 맞이 특별 선물 포장 이벤트 진행

시대를 대변하는 추석 선물의 변천사, ‘비대면 2020년’은 그리움이 담긴 방역을 선물하세요

2020-09-18 11:50 출처: 유나이티드헬스

락토500 바이알

성남--(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8일 -- ‘케이세라퓨틱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언택트와 그리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LACTO500’로 이름을 알린 약국 브랜드 케이세라퓨틱스는 유나이티드헬스 헬스케어 소속 기업으로 2011년부터 고기능성 건강기능식품들을 공급해오고 있다.
 
민족의 명절 한가위. 이때 소비되는 물건들의 흐름만 잘 살펴봐도 시대상을 확인할 수 있다.

새마을운동 시대였던 1960~70년대는 비누, 설탕, 샴푸와 같은 생필품이 유행했다. 올림픽을 시작으로 서구 문화가 유입되고 경제 호황기를 누렸던 1980~90년대는 선물 세트의 등장과 갈비, 인삼과 같은 고급 특산품과 양주, 스팸과 같은 저장형 수입 음식이 인기였다. IT와 문화 산업이 폭발적으로 늘어난 2000년대는 와인, 상품권, 과일 세트가 주류를 이뤘다.

2020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언택트 시대가 본격화하고 있다. 올해 추석은 귀향길에 나서기조차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런 분위기로 ‘코로나, 마스크, 건강’은 올 추석 선물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케이세라퓨틱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락토500몰’에 ‘언택트와 그리움’ 특별 선물 포장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에서는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추석 선물 구매 시 면역 방어에 도움이 되는 케이세라퓨틱스 브랜드 정품 ‘프로폴리스 프리미엄’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은품으로는 방역 필수 품목인 마스크와 그리운 이웃을 생각하며 직접 디자인, 제작한 마스크 밴드 12종을 증정한다. 이외에 마음이 따뜻해질 수 있는 다양한 포장 대행 서비스도 진행한다.

구수진 유나이티드헬스 기획이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와 마스크로 대화가 단절되고 개인화 속도가 빨라지는 것에 대한 우려가 크다. 가족과 이웃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위안이 되는 추석에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 것”이라며 “추석 선물을 건강기능식품으로 결정한 소비자들의 그리운 마음과 건강을 걱정하는 마음을 기획전으로 승화해 봤다”고 말했다.

특별 할인 기획전은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케이세라퓨틱스는 추석 연휴 기간 락토500몰의 카카오 브랜드 채널을 추가하는 소비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락토500몰 쿠폰을 증정한다.

유나이티드헬스 개요

유나이티드헬스(United Health)는 질 좋은 원료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당신과 당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식품기업으로 케이세라퓨틱스(K-therapeutics)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케이세라퓨틱스는 2011년부터 고기능성 건강기능식품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주원료·부원료·부형제까지 최상의 품질을 선택함으로써 아이부터 노인까지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일시적인 유행이나 광고에 의한 제품 유통을 하지 않으며 올바른 건강정보와 개별화된 제품 선택을 위해 충분한 교육을 이수한 의사나 약사에 의해서만 제품이 판매, 유통되도록 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