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항당화 콜라겐 음료 ‘Vimi collagen’ 론칭 기념 이정현 팬사인회 성료

루이언 바이오테크, ‘Vimi collagen’으로 한국 건강 미용 음료 시장에 첫 발 내딛어

2019-09-11 13:45 출처: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대만 항당화 콜라겐 음료 ‘Vimi collagen’ 론칭 기념 이정현 팬사인회가 진행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1일 -- 대만 건강 미용 음료 ‘Vimi collagen’의 한국 단독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가 9월 10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겸 영화배우 이정현이 출연해 다양하고 친밀감 있는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이오테크놀러지 기업인 루이언 바이오테크 유한회사의 한국 론칭과 자사의 음료 ‘Vimi collagen’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이정현은 현장에 모인 고객과 팬들을 특유의 밝은 미소로 맞이하며 사인회와 기념촬영 등 전반적인 행사를 주도했으며, 올해 1980년생으로 40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최강 동안 여신의 미모를 과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대 첨단 과학 기술과 자연을 융합하여 건강과 아름다움의 환원이라는 두 가지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루이언 바이오테크 유한회사는 기술 혁신을 통한 자연미와 웰빙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기업으로, 자연 그대로의 정수를 추출하고 자연의 아름다운 신비를 탐구하여 인간 피부 노화를 완화시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되돌리고자 그동안 혁신적인 전문기술과 집중적인 연구개발투자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한국에서 출시된 항산화 콜라겐 음료인 Vimi collagen은 기술과 자연이 하나되어 건강한 젊음과 늙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현재 대만 중국 홍콩 마카오 등에서 많은 여성에게 사랑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여가고 있으며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이정현은 10월에 개봉하는 영화 ‘두번할까요’를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개요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