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영남1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수료식 개최

“프랜차이즈 전문가로 한 발을 내딛다!”

2019-08-16 11:15 출처: 맥세스컨설팅

영남1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수료식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16일 -- 맥세스컨설팅은 5월 20일부터 8월 12일까지(약 12주간) 진행된 ‘영남1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영남1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에 이어 영남 2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각각 처음으로 진행된 만큼 높은 참여율의 수료자들이 배출되었다. 이번 과정에서는 총 24명의 입학생을 시작으로 수료조건 미달자 3명을 제외한 21명이 수료를 완료했다.

이번 과정의 주요 내용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부터 강화된 가맹사업법 개정안에 따른 ‘징벌적 손해 배상’, ‘로열티 체계’. ‘차액가맹금’, ‘상권범위설정 및 예상매출제공’, ‘판매촉진 마케팅’ 이외 10가지 내용을 중축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였다.

이에 따라 직무역량을 높이고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여 본업에서의 적용과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는 내용을 이수하게 되었다.

더불어 8월 12일~13일(1박 2일) 울산 울주군 베네치아 펜션에서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공로상은 영남 1기 기수 김도아 회장을 포함한 총 3명이 수상하였으며, 성적 최우수상은 박한균 1기생이 수상하였다.

수료식 후에는 더운 여름동안 학구열을 불태우며 공부한 영남 1기생들을 위해 워크숍도 함께 진행되었다. 영남 1기생들은 굽이굽이 산골짜기를 따라 흐르는 계곡에서 무더위를 날리는 시간을 가지며 차세대 프랜차이즈 전문가로서 열띤 토론을 나누었다.

상반기 영남 1기 프랜차이즈 과정은 완료되었으며, 하반기에는 ‘영남 3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본부구축 성공 CEO 과정’이 청명하고 맑은 가을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울에서도 영남 1기에서 진행한 내용의 동일한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진행된다. 맥세스컨설팅의 ‘제30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에선 프랜차이즈 기업인들이 진정한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실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입지 상권조사와 현장실습, 이에 따른 사업계획서, 운영계획서 작성 등 팀워크를 통한 협력과 공유체계도 함께 배울 수 있다.

교육의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맥세스컨설팅 개요

맥세스컨설팅은 2004년 설립되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컨설팅 사업, 프랜차이즈 본사 대상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000여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하였으며, 굴지의 기업을 대상으로 토탈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 기능별 시스템 구축 컨설팅, KPI 구축 컨설팅, M&A를 통한 시스템 재구축 컨설팅을 진행하여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