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 2019년 상반기 신상품 베스트 코스메틱 발표… 대상에 코스메데코르테 ‘페이스파우더’

2019-06-19 14:36 출처: istyle Inc.

@cosme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도쿄--(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9일 -- 아시아 최대 미용정보 및 리뷰사이트인 @cosme를 운영하는 도쿄 소재 기업 아이스타일(istyle Inc.)(도쿄증권거래소: 3660)이 2019년 6월 18일 @cosme 2019 상반기 신상품 베스트 코스메틱(THE BEST COSMETICS AWARDS 2019 Mid-Year New Products)을 발표했다.

@cosme 개요

@cosme는 아시아 최대 미용정보 웹사이트 중 하나로 일본 여성으로 구성된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다. @cosme에 게시된 정보와 리뷰는 일상적인 미용과 관련한 소중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광범위한 지지를 얻고 있다.

@cosme 2019 상반기 신상품 베스트 코스메틱 개요

이 어워드는 2018년 11월 1일부터 2019년 4월 30일까지 6개월 간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이 중에서 @cosme 회원들이 작성한 리뷰를 기반으로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제품을 선정한다. 어워드에 선정된 제품 라인업은 @cosme 사용자들과 화장품 업계 관계자들 모두의 관심을 받은 상품들을 반영해 소비자들의 관점에서 만들어진다.

대상에 코스메데코르테 ‘페이스파우더’

상반기 대상은 코스메데코르테(COSME DECORTÉ)의 페이스파우더(FACE POWDER)가 차지했다. 해당 기간 동안 어워드 대상 목록에 포함된 제품들 중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제품에 대상(Grand Prize)이 수여된다.
2019년 상반기는 결점 없는 ‘노메이크업 룩’, 빛나는 ‘투명함’, 브라이트닝 ‘톤업’ 효과 등 피부의 마무리 및 상태와 관련된 특성을 가진 제품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러한 트렌드는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를 넘어 아이라이너, 매니큐어 및 다른 제품 카테고리까지 확산됐고 그 결과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보이게 하고 혈색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상위에 올랐다. 결점 없는 피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고조되면서 스마트폰의 포토 리터칭 앱 사용이 크게 증가했다. 소비자들은 보정된 사진과 같이 일상에서도 보정된 피부를 가질 수 있기를 원했고 이러한 욕구는 유사한 효과가 있다고 주장하는 제품들의 인기 상승을 유도했다. 코스메데코르테의 페이스파우더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며 피부와 자연스럽게 융화되고 자연스럽고 화장기 없는 피부 같은 마무리로 완벽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수상 제품의 상세 정보는 아래 링크 참조

일본어
https://www.cosme.net/bestcosme/
영어
http://us.cosme.net/bestcosmeRankings
중국어(번체)
https://jp-tw.cosme.net/bestcosmeRankings
중국어(간체)
http://cn.cosme.net/bestcosmeRankings
한국어
http://kr.cosme.net/bestcosmeRanking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70050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