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김준호 부대표,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서울시장상 수상

문화예술 환경 확산과 활성화 촉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2019-06-19 10:30 출처: 골든캣츠

골든캣츠 김준호 부대표가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19일 -- 골든캣츠(Golden CATs) 김준호 부대표가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시장 박원순)’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은 사회 각계각층의 저탄소 녹색성장에 따른 친환경에 대한 탁월한 공로자 및 문화 환경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을 선정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둔다.

김준호 부대표는 과거 20대에 직업군인으로서 약 7년간 군 복무를 수행(병 복무기간 합산)했고 국가와 사회를 지키며 맡은 바 임무에 정통 및 모든 일에 솔선수범했다.

김준호 대표는 현재 골든캣츠 부대표 및 골든캣츠 교육연구소 소장으로 재직 중(약 4년 근무)이고, 문화예술 환경조성 및 문제 해결 그리고 문화예술 환경 확산과 활성화 촉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골든캣츠에서 문화예술에서의 지속가능한 활동과 환경 등 다양한 주제로 연구(논문)를 진행 중이며 전 세계 우수 학술논문 인용지수인 SSCI(Social Science Citation Index) 국제저널에 논문을 투고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김준호 부대표 이력 및 경력 소개

· 세종대학교 경영학 박사(마케팅 전공)
·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빅데이터 MBA 겸임교수)
· 골든캣츠 부대표(교육연구소 소장)
· 다수의 국내 KCI 등재 저널(편집위원, 이사)
· 다수의 국제 SSCI 등재 저널(초빙 편집위원, 리뷰어)
·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 수상(2019)
·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글로벌분야) 대상 수상(2017~2018)
· 글로벌경제문화발전대상(문화콘텐츠발전부문) 대상 수상(2017)
· 마르퀴즈 후즈 후(알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 공로상) 수상(2017~2019)
· 한국경영학회, 한국경영정보학회 평생회원 외(20곳 이상 학회 정회원)
· 심리학/사회복지학 SSCI 탑 저널 포함, 45편 이상 논문 출간(SSCI 20편)

골든캣츠 개요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