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휴대용 텀블러 포함한 미니믹서기 ‘믹스앤드링크 온더고’ 출시

테팔 미니믹서기 믹스앤드링크 온더고… 휴대용 텀블러 추가 구성으로 편의성 높여
4중 입체 칼날과 350W의 강력한 파워로 빠른 분쇄 가능
똑딱 잠금 시스템과 분리형 칼날로 편리하고 쉬운 세척 가능

2019-05-23 09:00 출처: 테팔

테팔 미니믹서기 믹스앤드링크 온더고(BL1341KR)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3일 --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휴대용 텀블러를 포함한 새로운 컬러의 미니믹서기 ‘테팔 믹스앤드링크 온더고(BL1341KR)’를 출시했다.

최근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는 등 나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테팔은 이 같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2인 가구는 물론 직장인, 주부 등 나를 위한 건강한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니믹서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테팔 믹스앤드링크 온더고는 휴대용 텀블러와 뚜껑이 포함돼,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4중 입체 칼날과 350W의 강력한 파워로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특히 똑딱 잠금 시스템으로 용기와 본체가 쉽게 분리·결합되며, 똑딱 소리와 함께 잠겨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용기와 칼날, 본체 모두 분리할 수 있어 편리하고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2단계 속도 조절 버튼으로 내 입맛에 맞는 식감으로 분쇄할 수 있으며, 600ml의 콤팩트한 용기 크기로 적은 양의 재료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테팔만의 혁신적인 공기냉각 시스템으로 모터 과열은 막고 모터 내구성은 높여줘 오랜 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독창적인 실링,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밴드 등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기능이 돋보인다.

테팔 믹스앤드링크 온더고는 △본체 △600ml 용기 △300ml 텀블러 용기 △텀블러 뚜껑으로 구성됐으며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테팔 미니믹서기 믹스앤드링크 온더고(BL1341KR) : 8만9000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