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9 스토리지 시상식 ‘더 스토리즈 XVI’ 최종 후보 올라

총 6개 부문 후보로 선정

2019-05-17 17:46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메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7일 --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 컨버지드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선도 업체 엑사그리드®(ExaGrid®)가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의 연례 시상식 더 스토리즈 XVI(The Storries XVI)에서 여섯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고 16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올해의 기업용 백업 하드웨어 제품(Enterprise Backup Hardware Product of the Year), 올해의 스토리지 혁신 기업(Storage Innovators of the Year), 올해의 하이퍼 컨버전스 판매 업체(Hyper-convergence Vendor of the Year), 올해의 스토리지 성능 최적화 제품(Storage Performance Optimisation Product of the Year),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Storage Product of the Year),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Storage Company of the Year) 등 여섯개 부문에 최종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현재 각 부문 수상자를 가리기 위한 투표가 진행 중이다. 투표는 6월 3일 마감되고 결과는 6월 13일 런던에서 저녁에 열리는 시상식을 통해 공개된다.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탑재한 엑사그리드의 EX시리즈 백업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이 3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다. 아키텍처 측면에서 엑사그리드의 핵심 차별화 요소는 가장 최신 백업을 복원, 복구, VM 부트 성능을 위해 데이터 중복 제거 이전의 완전한 상태로 저장하는 엑사그리드 고유의 랜딩 존(Landing Zone) 기술이다. 각 애플리케이션은 랜딩 존 스토리지, 중복 제거된 리포지토리 스토리지, 프로세서,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를 제공한다. 데이터 크기가 2배, 3배, 그 이상으로 커지면 엑사그리드 역시 길이가 고정된 백업 소요 시간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자원을 2배, 3배, 그 이상으로 늘린다. 만약 백업 소요 시간이 100TB에서 6시간이라면 300TB, 500TB, 800TB에서도 마찬가지로 6시간으로 유지된다. 값비싼 포크리프트 업그레이드 없이 백업 소요 시간의 폭증을 막을 수 있는 것이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CEO 겸 사장은 “오늘날의 가격, 성능, 확장성 문제를 고려한 데이터 중복 제거 솔루션을 설계한 유일한 백업 스토리지 판매 업체라는 엑사그리드의 위상이 이번 후보 등재에 반영됐다고 본다”며 “데이터 중복 제거에 대한 엑사그리드의 혁신적 접근법은 저장된 데이터양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랜딩존을 제공하는 고유한 아키텍처를 통해 빠른 백업과 복구를 가능하게 한다. 엑사그리드의 확장형 아키텍처는 데이터가 늘어나더라도 백업 소요 시간을 고정하여 비싸고 업무에 지장을 주는 포크리프트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을 제거하고 어쩔 수 없이 제품이 구식화하는 일도 방지한다”고 말했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중복을 제거하고 복제하기 위해 백업 소요 시간 동안 백업 애플리케이션과 디스크 사이의 재난 복구 지점에 기존의 인라인 방식 대신 적응형 데이터 중복 제거(Adaptive Deduplication)를 백업과 병행해 사용한다. 랜딩 존과 적응형 데이터 중복 제거를 함께 사용하는 엑사그리드 특유의 방식은 더 빠른 백업 성능을 실현하여 가장 짧은 백업 소요 시간 달성 및 강력한 재난 복구 지점 구축을 가능케 한다. 마지막으로 엑사그리드는 특정 백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식을 가진 2단계 할당 지원 기술자와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상시 지원 모델을 표준 유지관리 및 지원 가격으로 제공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60056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