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육성연맹,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청소년 지도자 육성 프로젝트’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2019-03-26 10:30 출처: 한국청소년육성연맹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청소년 지도자 육성 프로젝트 세미나

한국청소년중앙방송 비전세미나 영상

대전--(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6일 -- (사)한국청소년육성연맹(이사장 김재호)은 3월 18일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 지도자 육성 프로젝트’ 세미나를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시청각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청소년들의 미래를 위한 일에 앞장서고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고, 특히 지방에서 많은 분들의 참여로 세미나에 대한 관심도가 높음을 알 수 있었다.

청소년사관학교 정선연 학교장의 개회선언을 필두로 한국청소년중앙방송 박영록 사장은 방송인으로서 관록이 느껴지는 인사말이 있었고, 오롯이 교육현장에서 후학을 위해 헌신해 온 오영숙 총재의 축사를 통해 그간의 삶을 잠깐이나마 알 수 있었다.

또한 한국청소년육성연맹 서강석 회장의 격려사에 앞선 애국에 대한 피력은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고 한국청소년중앙방송의 역할이 기대된다고 격려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청소년육성연맹 김재호 이사장은 한국청소년중앙방송의 출범과 그에 융합하는 사업 분야에 중점을 두어 대한민국 대표 청소년지도자 육성사업을 발표했다.

김재호 이사장은 “한국청소년중앙방송은 ‘인류공헌-세계평화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4차 산업혁명의 교육방송으로 청소년들의 재능을 최대 역량을 발휘하게 될 세계브레인컨트롤타워 사이버 구축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청소년육성연맹 김재호 이사장은 이번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 지도자 육성사업 발표에 앞서 인터뷰에서 “부설 브레인능력개발원(원장 최재현)은 청소년들의 역량 발휘를 위해서는 없어서는 안될 인재관리 D/B기관이며, 뉴로피드백 훈련을 통해서 청소년들의 잠재적 능력을 부각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국청소년중앙방송은 출범식과 더불어 청소년 스마트 방송단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노래/댄스/국악/연기/무예 등 다양하며, 방송단원에게는 위촉장/기자증 발급/자원봉사 인정 등 혜택과 두뇌향상을 위한 뇌파측정 무료검사도 지원한다.

끼와 재능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와 아울러 청소년복지 사업에 관심이 있는 전국 16개 광역시도 지사장 및 지회장을 모집한다.

한편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대한민국 청소년대표지도자 대상 시상식’을 거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아름다운세상만들기, 청소년 대표지도자 육성 프로젝트’는 끝이 아니라 시작임을 알렸다.

한국청소년육성연맹 개요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은 1997년 12월 여성가족부 제3호 설립허가, 미래를 준비하는 청소년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함양시키고, 사회질서에 관한 교육으로 선진모범생을 양성할 뿐만 아니라 청소년의 올바른 홍익 지도와 지능적 전문 상담으로 잠재력을 찾아 인도하고 있는 기관의 목적사업 △청소년 교육기부학교, 수련원시설 설치운영 △청소년 국제교류 및 문화체험 활동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 및 재난예방 캠페인 △다중지능교육평가원(뇌파검사, 분석, 상담) △청소년 교육방송 및 신문·문화출판업 △청소년 재능대회 및 예술문화 축제 △청소년 장학기금 및 복지사업, 부설 청소년사관학교, 한국청소년중앙방송, 브레인능력개발원 산하단체가 공헌사업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