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7회 J. Haydn 생일에 MdHk’ 음악회 3월 22일 개최

2019-02-19 16:36 출처: 음연

287회 J. Haydn 생일에 MdHk 음악회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9일 -- ‘287회 J. Haydn 생일에 MdHk’ 공연이 3월 22일 오후 7시 30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M : Music 음악을 중심으로 D : Debut 다양한 이력의 전문가들이 무대에서 H : Human 인간의 감정을 공유 전달하며 K : Korea 현재 한국에 있는 사람들과 여러가지 예술 형태를 통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융합 형태의 음악회이다.

‘어느 작곡가의 생일에 MdHk’ 시리즈 두 번째로 고전 음악의 대표적 작곡가인 J. Haydn의 287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한국에 거주하는 피아니스트 한기정을 비롯하여 세대와 이력이 전혀 다른 음악가들, 음악 & 미학 복수 전공 아나운서 출신의 해설, 이들을 연결해줄 다양한 전공의 전문가들이 함께 펼치는 새로운 융합 형태의 음악회다.

피아니스트 한기정을 중심으로 플루트, 첼로 전문연주자들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와 성악가, 현 군복무 중인 연주자 2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은 오찬영(피아노), 한기정(피아노), 박현정(플루트), 정광준(첼로). 이성결(성악), 최유리(사회), 조지선(미술작가), 오찬의(무대구성감독)가 출연한다.

음연 개요

(주)음연은 월간 피아노음악, 월간 스트링엔보우 츨판 및 공연 기획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