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NewsWire Logo
아메리칸항공, 장은석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2017년 09월 11일 09:39
아메리칸항공이 한국 사무소 신임 수장으로 장은석 지사장을 선임했다
아메리칸항공이 한국 사무소 신임 수장으로 장은석 지사장을 선임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아메리칸항공이 한국 사무소 신임 수장으로 장은석 지사장을 선임했다.

장은석 지사장은 16년 이상 국내 주요 외국 항공사에서 근무한 항공 업계 전문가로 그간의 다양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아메리칸항공의 한국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할 예정이다.

장은석 지사장은 아메리칸항공에 부임하기 직전까지 필리핀항공에서 2014년부터 지사장 직을 성공적으로 역임해 왔다. 필리핀항공 이전에는 싱가포르항공에서 약 13년간 항공 화물 운송 및 화물 영업을 비롯, 여객판매와 마케팅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다.

한국 내 항공 업계에서 이미 입증된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장은석 신임 지사장은 빠른 시일 내에 중요한 여행 업계 파트너들과의 협력 및 영업 활동을 통해 아메리칸항공의 영업 부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장은석 신임 지사장은 “세계 최대 항공사 아메리칸항공의 한국 시장 내 성장을 견인하는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토마스 스크러비 한국 일본 총괄 커머셜 디렉터는 “장은석 신임 지사장은 우수한 경쟁력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리더로 우리는 그가 아메리칸항공의 가족으로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항공 한국 지사는 2013년 5월 인천 국제공항(ICN)과 미국 댈러스 포트워스 공항(DFW) 간 신규 직항 노선을 취항하면서 설립되었다. 아메리칸항공은 올해 초 최신형 항공기인 보잉 787-9 기종을 한국 노선에 도입하며 한국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American Airlines) 개요

아메리칸항공 그룹(나스닥 종목코드: AAL)은 아메리칸항공의 지주회사이다. 아메리칸 이글을 비롯, 아메리칸 항공은 50개국 약 350개 지역에 하루 평균 약 6,700회의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은 샬럿, 시카고, 댈러스/포트워스,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뉴욕, 필라델피아, 피닉스 및 워싱턴DC의 허브 공항을 두고 있다. 아메리칸항공은 원월드(oneworld®) 얼라이언스의 창립 회원으로, 원월드 얼라이언스의 소속 회원사 및 준회원사는 150개국 1000개 지역에 1만4250회의 매일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칸항공은 트위터 계정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다. 아메리칸항공은 2012년 한국 사무소를 개설하였으며, 2013년 5월 인천 국제공항(ICN)과 미국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DFW)간 신규 노선을 취항했다. 2월에는 인천-댈러스 노선에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을 겸비한 보잉787-9 드림라이너 기종을 도입하여 현재 주 7회, 매일 1편의 항공편을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아메리칸 항공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
보도자료 배포 신청